KIWA 소개

2014 urasawa 2.jpg
 

KIWA의 임무는 코리아 타운의 저임금 이민자들에게 직장과 지역 사회에서 존엄과 존중을받을 수 있도록 힘을주고 다른 지역 사회와 함께 로스 앤젤레스 만의 비전을 실현하는 것입니다. 한국에서 가장 정착 된 노동자 센터 중 하나 인 KIWA는 한국과 라틴계 근로자를 조직하는 소수의 지역 사회 단체 중 하나입니다. 우리의 비전은 노동자, 지역 사회 구성원 및 학생들을 광범위한 다민족 연립으로 모으는 것입니다.

KIWA의 주요 사업은 근로자의 권리, 공평한 개발 및 이민자의 정의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. 우리의 모든 노력은 경제적, 사회적 및 환경 적 정의에 대한 헌신과 인간이 진정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합니다. 우리의 전략적 접근 방식은 인종 간 풀뿌리 조직, 지도력 개발, 직접 서비스, 옹호, 문화 저항 프로그램, 지역 사회 기반 연구 및 다민족 연립을 결합합니다.

KIWA는 전략적 산업 전반 캠페인, 지속적인 근로자 조직, 직접 행동 및 지역 사회 및 노동 동맹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구체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로스 앤젤레스의 장기적인 운동 기반 조성에 기여할 수있는 방안을 모색 해 왔습니다. 오늘날 KIWA는 코리안 아메리칸 프로 그레시브, 한인 타운 이민자 커뮤니티 회원 및 LA에서 다국적 및 교차 사회 경제적 정의를 조직하기위한 중심지입니다.